[경기 파주] 세련된 그레이 컬러로 간결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모던스타일의 40평 전원주택
페이지 정보

본문
심플한 외관과 개방감이 높은 내부 구조의 2층 전원주택
그레이 색상의 모노브릭 타일이 세련된 스타일로 다가오는 전원주택이 있습니다.
파주 전원주택 단지에서 휴가하우징이 가장 처음으로 시공했던 주택으로, 외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세련된 스타일의 주택입니다.
이렇게 세련된 스타일의 주택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외부에서부터 내부까지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House Plan
총 면적 : 40.08평(135.25㎡)
1층 면적 : 24.33평(80.3㎡)
2층 면적 : 15.74평(51.95㎡)
다락 면적 : 2.38평(7.84㎡)
포치 면적 : 0.82평(2.7㎡)
Product Description
1. 단열재 : 미국산, 지붕 R-37, 외벽(R-23 + EPS 보드 50mm)
2. 지붕 : 국내산 리얼 징크
3. 외장 : 모노브릭 타일 마감
4. 창호 : 국내산 목조 전용 시스템 창호 (1등급)
5. 마루 : 국내산 동화 자연마루 강마루
6. 위생도기 : 국내산 대림바스
7. 조명 : 국내산 LED 조명
8. 서비스 : 건축 설계와 인테리어 설계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외관"
파주 모던스타일 전원주택은 전면 중앙부가 돌출된 간결한 형태에 그레이 색상의 모노브릭으로 마감되어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는 전원주택입니다.
파주 모던스타일 전원주택 정면의 모습.
중앙부만 돌출된 간결한 형태지만, 모노브릭으로 마감해 세련된 매력을 살렸다.
측면에서 바라본 파주 모던스타일 전원주택.
데크와 판석을 깔아 정원 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공했습니다.
파주 모던스타일 주택은 주출입구를 도로와 가까이 내어 주차는 물론 주택 내 출입을 편리하게 한 것은 물론, 주택 내 생활 보호를 위해 정원을 도로 반대편에 배치하여 프라이버시를 살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주택과 정원의 모습.
주택이 도로를 등지고 있어, 소음 차단은 물론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는 구조로 완성했다.
숲의 전경까지 오롯이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이 주택의 장점이다.
뒷면에서 바라본 파주 모던스타일 전원주택.
중앙부만 돌출 된 정면 보다 뒤편은 계단 형태의 적층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 집은 현관이 정면이 아닌 뒷면에 배치되어 있고, 뒤편의 창문들은 정면보다 작게 내어 주택 내 프라이버시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 탁 트인 개방감과 화사함이 돋보이는 공용공간 "
외부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밝고 환한 현관을 가장 처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주 전원주택은 현관에 기본 수납장은 물론 벤치를 두어 편리하게 신발을 갈아신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추가로 수납공간을 만들어 공간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했습니다.
외부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만나는 현관.
벤치 형태의 낮은 수납공간이 있어 앉아서 편하게 신발을 갈아신을 수 있다.
골드 컬러의 화사함이 돋보이는 중문은 3중 미닫이 형태로 아쿠아유리로 내부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도록 했다.
1F PLAN
중문을 열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은 거실과 부엌입니다.
거실은 2층까지 천정을 높인 오픈형 구조로 탁 트인 시야로 개방감을 살려냈으며, 화이트 컬러로 마무리해 공간을 밝고 환하게 보이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목재와 베이지 색상의 유사 색상으로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하면서 편안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밝고 화사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마감했으며,
2층 벽체는 템바보드로 마감해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다.
아트월은 튀는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베이지 컬러로 심플함을 살렸고,
수직 라인으로 공간을 더욱 높게 보이도록 시각적인 효과를 더해주었다.
거실과 연결된 부엌은 일자형 구조에 아일랜드 타입을 더 해 수납과 동선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다용도실과 창고가 가까이 있다는 점 또한 동선을 고려해 집 내에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했습니다.
부엌 또한 화이트 컬러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공간을 밝고 환하게 보이면서 깔끔하게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일랜드 공간을 마련해 부엌의 활용도를 높였다.
파주 모던 전원주택은 전체적으로 밝게 보이는 흰색 컬러에 우드와 베이지 컬러를 사용해 공간을 부드럽게 보이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정면에 보이는 문은 1층 유일한 개별 공간인 침실이 자리하고 있다.
1층에는 거실과 부엌의 공용공간 외에도 개인 공간 중 한 곳인 침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메인 침실로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였고, 간접 조명을 더 해 침실 공간의 아늑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층에 자리한 침실은 차분한 블루그레이 컬러로 마감했다.
미닫이 뭍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해결했다.
실용성을 높여 샤워 부스를 설치한 화장실은 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1층 거실에서 바라본 현관과 2층 복도 전경.
전체적으로 유사 컬러를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로 연출했다.
" 개성과 실속까지 모두 챙긴 심플한 침실 "
화이트 컬러와 목재 컬러가 편안한 스타일로 조화를 이룬 계단실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천정의 거실과 함께 개별 침실이 나타납니다.
전체적으로 우드 컬러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디자인된 파주 주택.
난간 또한 나무와 유사한 골드 컬러로 마감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었다.
2층 벽에는 우드 선반을 마련해 인테리어 포인트 공간으로 완성했다.

1층에서 위를 올려보아도, 2층에서 1층을 보아도 답답함이 없는 탁 트인 개방감이 느껴진다.
2층은 온전히 개인을 위한 각각의 침실과 화장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올리브그린 색과 샌드베이지 컬러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강조하였으며, 1층 침실과 동일한 붙박이장을 설치해 의류 수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같은 붙박이장을 설치했지만, 두 곳은 각각 다른 침실로 한 곳은 단장할 수 있는 화장대를 설치해두었다.

올리브그린 색상으로 벽을 마감해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살려냈다.
벽돌이 가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파주 모던스타일 전원주택.
간결한 형태지만 외부 자재에 따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구조적으로 거주자의 프라이버시를 살린 공간 배치가 눈에 띄는 주택이기도 합니다.
외부의 세련된 연출과 더불어 내부 또한 보는 사람 마음마저 환해지는 화이트 컬러와 우드의 부드러운 색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는데요, 은은한 매력으로 편하게 다가오면서도 고급스러운 주택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주택은 아무래도 사람이 사는 공간이니 거주자의 편의를 우선을 해야 되는 것은 물론, 앞으로 이 집에 살 사람의 생활까지 다방면으로 고려해야 완벽한 ‘나만의 주택’이라고 휴가하우징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예쁜 집만 짓는 것이 아닌, 이 집에 살 거주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을 기본으로 꼼꼼한 설계와 시공으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주택을 짓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주택’에 대한 평생 소원을 이루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안전을 우선으로 따뜻한 집, 편안하고 아늑한 집, 포근함을 전해주는 집을 짓고자 하신다면 휴가하우징으로 언제든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휴가하우징이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여러분에게 튼튼하고 아름다운 주택을 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보신 포스팅 내용 중에서 궁금하신 사항 외에도,
- 이전글[경기 파주] 간결하고 심플한 실속형 모던스타일의 41평, 2층 전원주택 22.05.02
- 다음글[경기 파주] 세련된 스타일과 실속을 살린 44평, 2층 전원주택 22.03.25